블로그/인터넷

정말 답답한 KT와이브로 상담직원

필명조아 2013. 9. 3. 17:00

정말 답답한 KT와이브로 상담직원

 

와이브로 이용을 하기 위해서 KT에 전화를 했습니다.

남자 상담원이 전화를 받더군요~

 

와이브로를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라고 말을 했더니..

먼저 에그 얘기를 하더군요..

에그는 작고 가벼운것으로 하려고 한다고 했더니 콤팩트에그2 를 설명해줍니다.

 

 

 

 

 

 

가입비가 만원이고 uicc 카드가 필요하면 비용이 11,000원이며,,

단말기는 3만3천800원이 할인되어 7만6천2백을 내야 한다고 설명을 해줍니다.

 

그리고 10G 이용료 1만원, 20G 2만원,,

설명을 하는데 ..

저야 뭐 10G만 충분하니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 왈~

할인받는 방법이라뇨? ㅎㅎㅎ

 

와이브로 10G 이용하는데 월 1만원인데..

그 사용료 할인받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그랬더니 자꾸만 딴 소릴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또 그랬습니다.

아니~~ 와이브로 사용료를 할인받는 방법이 있어요? 없어요?

하고 물었더니 그제서야,, 콤비가 있다는 것입니다.

콤비는 10GB는 5천원 할인, 30GB는 얼마 할인, ,, 또 책을 읽더군요~

 

역시나 그런식으로 설명하고 할인 받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을 하지 않아서

거의 계속 묻다 시피 했습니다.

휴대폰이 KT냐 그랬더니..

요금제에 따라서 할인이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요금제를 묻더군요~

5만5천원인가? 내고 있다고 했더니..

그런 요금제는 없다고 합니다. 헐~ 내가 미처 뒤집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KT는 520, 620 요금제가 있다나? ㅎ

그게 중요한가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얘기만 해주면 될것을..

즉 요금제 320 이상은 할인이 되고 그 이하는 안됩니다라든지,,

요금제 320, 520만 할인이 된다든지 얘기를 해줘야 하는데..

자꾸 될 수도 안될 수도,, 이런 말만 해서 답답해 죽는줄 알았죠..

열이 나서 전화를 끊었는데... 머리에 남는게 별로 없네요~~

신청을 하려고 해도 자기 한테는 안된다,, 뭐 이런경우가 다 있는지..

헐 헐 ~~~~~~~

 

 

결국 그냥 인터넷 보고 제가 혼자 했습니다.

일일이 읽어보기 싫어서 전화한건데.. 휴대전화비만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