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인터넷

카카오 모바일 브랜딩을 이유로 Daum을 버린다.

필명조아 2015. 9. 6. 19:35

다음카카오가 카카오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하네요!

다음과 카카오 그룹이 합병을 하면서

합병이 되는 다음(daum)과 카카오를 합친

다음카카오로 출병을 하였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명칭을 변경하기로 결정을 했네요!

 

모바일 생활 플랫폼 기업이라는 브랜딩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카카오로 변경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흠.. 티스토리, 다음카페를 이용하는 사업입장에서 아쉬움이 많네요!

 

물론 아직 확정된바는아니지만..

오는 9월 23일 임시주총에서 확정이 될 예정이지만..

아마도 뉴스보도까지 나온 것을 보면 기정사실화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제 다음이라는 이름은 찾아볼 수가 없게 되는것일까요?

 

다음에서 서비스되는 각 서비스 명칭은 어떻게 될지도 의문이네요!

또한 기존 다음에서 운영하던 서비스에 대한 지원, 관리, 운영시간,

운영경비 면에서 축소될 수도 있겟다는 생각도 드네요!